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가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해요 이제 곳 부모님 생신이라 무엇을 해드리면 좋을 까 고민하다가 지금까지 많은선물을 드렸지만 화장품은 안사드렸던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기 회에 한번 사드릴려고해요!

 

이것어떤 제품을 사드려야 될까 고민을 많이했어요. 화장품종류도 너무 많다보니까 너무 고민이되는거예요 그래서 후기를 꼼꼼하게 체크를 했던거 같아요. 그중에 고혼진 화장품을 알게되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성분이나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결정했어요

 

 

 

 

 

 

그래서!! 선물을 하기로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화장품 품질보증서가 들어있어있었어요. 명품을사면 들어있던것이 화장품에도 들어있어서 놀랬어요. 그만큼 믿을수 있다는 이야기죠

 

고혼진 화장품은 본사에서 판매를 하는데 본사 판매팀에서 이렇게 손편지도 보내주시더라고요! 또한 마스크팩도 주셨어요 마스크팩도 여러장줬는데 시중에 판매되는가격을보니 이렇게 많은걸 줘도되나 싶을정도로 들어있었어요

 

선물하고도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정말좋았어요 화장품 디자인도 정말 이뻤어요 이렇게 이쁜 화장품은처음이예요 ㅎ

 

 

 

 

 

 

이렇게 고급스러운 화장품을 선물해서 그런지 뿌뜻하고 좋네요 부모님 선물을 해드려야되는데 고민이신분들에게 화장품을 선물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신지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 여기까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4zcds.tistory.com/

 

트와이스 컴백

트와이스 컴백,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정규2집 Eyes wide open

4zcds.tistory.com

4zcds.tistory.com/12

 

트와이스 컴백

트와이스 컴백 오는 26일 정규2집 컴백을 앞두고 있다. 트와이스 멤버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트와이스는 jyp소속으로 박진영이 이끌

4zcds.tistory.com

4zcds.tistory.com/7

 

양육수당 신청방법 알아보기

양육수당 신청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육수당 신청 방법 및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려고해요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이용하지 않는 아동에 대해 부모의 양육비용 부담�

4zcds.tistory.com

 

Posted by 민들레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