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다른나라에 비해 택배회사들이 많습니다. 배송도 당일배송이 되는 지역이있을만큼 택배관련해서는 많이 발전되어있는 나라 라고 생각할정도로 시스템이 너무잘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택배가 우체국 택배 일꺼같습니다. 우체국택배는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이됩니다. 이번에 시간에는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자세하게 알아볼려고 합니다.

 

 

우체국 택배는 보통 발송한 다음날 도착하였는데요 실시간으로 위치를 확인할수있는 장점이있습니다. 배송이 지연이되어서 언제오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방버으로 조회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배송조회

 

먼저 우체국 택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우체국 홈페이지 > 우체국 택배조회 > 배달조회를 클릭합니다. 등기번호 또는 전화번호 영수증번호를 조회를 합니다.

 

택배를 보낼때 택배번호나 등기면 등기번호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신분은들은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기번호 또는 영수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위치를 아실수있습니다. 또한 우체국택배는 평일 9시부터 오후 16시 30분까지운영하고 우편업무는 9시 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배송은 없어졌지만 토요일에 배송이되어야하는 물품들은 배송이 됩니다.

 

알아두면 좋은정보

 

4zcds.tistory.com/7

 

양육수당 신청방법 알아보기

양육수당 신청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육수당 신청 방법 및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려고해요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이용하지 않는 아동에 대해 부모의 양육비용 부담�

4zcds.tistory.com

 

 

4zcds.tistory.com/8

 

컴퓨터 휴대폰 공인인증서 복사 이동하기

컴퓨터 휴대폰 공인인증서 복사 이동하기 요즘은 공인증서만 있으면 여러가지 업무를 처리도할수있고 가입 및 조회도 할수있어서 성인이라면 다 가지고있습니다. 하지만 이 공인인증서를 ��

4zcds.tistory.com

4zcds.tistory.com/6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정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정리  코로나 19 장기화가되면서 코로나로 인해 매출이 감소한 영세 소상공인과 사회적거리두기로 강화조치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소상공인 241만명에서 추석��

4zcds.tistory.com

 

Posted by 민들레z
,